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배우 나철 사망 원인 프로필 빈센조

반응형

빈센조, 싱크홀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을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활동을 하던 배우 나철은 23년 1월 21일에 사망하였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배우 나철 사망 원인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한창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빈센조'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보이며 최근 '약한 영웅 Class1'에서 악역 김길수 역을 맡으며 신스틸러로 인정받은 영화배우입니다.

나철 사망
나철

●사망 원인 - 배우 나철은 21일 갑작스런 건강 악화로 인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가 사망하였습니다.

동료 배우들의 애도

갑작스런 배우 나철의 사망 소식에 동료 배우들은 죽음을 애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철과 절친 사이인 이동휘 배우 - "하늘 높이 날아라. 별들에게 닿을 만큼 그리고 알려줘 무슨 색들 있었는지 원 없이 듣고 싶은 노래 듣고 부르고 싶은 대로 불러라. 눈 감으면 들릴 만큼 웃고 싶을 때 내 생각하고 꺽꺽대며 웃어라. 내 모든 웃음에 네가 있을 거니까. -내 자랑스러운 사랑하는 동생 철이에게."라는 글과 함께 소셜미디어에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나철 사망나철 사망
나철과 이동휘 배우

●김고은 배우 - "끝까지 함께 못있어줘서 미안해, 너무 소중했던 시간을 만들어줘서 고마워. 뭐가 그렇게 급했는지 모르겠지만 거긴 여기보다 더 좋을 거야. 남아있는 보물 둘(아내와 아들)은 내가 지켜줄게, 걱정하지 마."라고 하였으며 예전에 나철의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는 사진을 보아 나철 배우와 각별한 사이였음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나철 사망나철 사망
나철과 김고은 배우

●최희서 배우 - "다음에 또 작품 같이하자 철아"

나철 사망
최희서 배우

●엄지원 배우 - "나철 배우님, 좋은 연기 보여줘서 고마워요. 더 많은 연기를 보고 싶었는데.."

배우 나철
엄지원 배우

배우 나철은 21일에 사망하여 23일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학교 병원 장례식장 5호실에서 오전 8시 30분 나철의 발인이 엄수되면서 영원히 세상과 이별하였습니다. 장지는 경기도 고양시에 벽제 승화원에 자리하였습니다.

나철 프로필

●출생 - 1986년 12월 24일 ~ 2023년 1월 21일 (향년 36세)
●신체 - 180cm
●가족 - 배우자, 아들
●데뷔 및 출연(21년~)
◇드라마
- 2010년 연극 '안네의 일기' 데뷔
- 2021년 '빈센조' 나덕진 역
- 2021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소아과 김우재 교수 역
- 2021년 'D.P.' 나형사 역
- 2022년 '작은 아씨들' 오인주 변호사 역
- 2022년 '약한 영웅 Class 1' 김길수 역

나철배우 나철배우 나철
나철 출연 드라마

◇영화
- 2021년 '싱크홀' 민준 역
- 2021년 '숏버스 감독행 = 애로' 영수 역
- 2023년 '콘크리트 유토피아' [유작]

나철 출연 영화나철 출연 영화
나철 출연 영화

다른 이슈들

 

피지컬 100 김다영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 진실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인 '피지컬 100'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참가자 한 명 한 명에게 관심이 쏠리며 여러 논란들이 터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참가자 중 스턴트우먼인 김다영이 학교폭

namanstory.tistory.com

 

이다인 이승기 결혼발표 '평생 책임질 사람'

최근 소속사와의 싸움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던 가수 겸 배우인 이승기가 오늘자 7일 손 편지를 자신의 SNS에 올려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로 이승기가 '평생 책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