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더 글로리 커플 탄생 이도현 그리고 임지연

반응형

더 글로리 커플이 탄생하였습니다. 이도현 그리고 임지연 배우가 더 글로리 시즌2 공개 이후 각각의 배역을 맡다가 눈이 맞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실인지 아닌지 팩트체크 바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더 글로리 이도현 임지연

이도현(더 글로리 주여정 역)

출생 : 1995년 4월 11일, 27세

신체 : 182cm, 74kg

데뷔 :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도현

더 글로리 주여정 : 아버지가 한 연쇄살인마에게 살해당하고 문동은을 도와 스스로 '망나니'를 자처하며 칼춤을 춘 인물입니다. 시즌 2에서는 문동은의 조력자로 모든 계획들을 원활하게 진행시켰으며 복수가 끝난 뒤에는 문동은이 주여정의 복수를 도와주며 이야기가 막을 내립니다.

이도현 인스타 보러 가기

●임지연(더 글로리 박연진 역)

출생 : 1990년 6월 23일, 32세

신체 : 167cm, 47.5kg

데뷔 : 2011년 영화 '재난영화'

더 글로리 박연진 : 더 글로리 내에서 학교 폭력 가해자 집단 서열 1위인 '박연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었으며 문동은이 복수를 시작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주여정의 성형 외과에서도 정신적으로 큰 타격을 입기도 하였으며 복수가 끝난 뒤 박연진 주위에 아무도 남지 않은 채 감옥에 가면서 복수가 끝이 나게 됩니다.

임지연

더 글로리 커플 탄생

더 글로리가 흥행을 이어가면서 시즌2에서도 공개 이후 1위를 계속해서 차지하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완벽한 연기력으로 작중 내의 인물들을 멋지게 소화해낸 배우들에게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주여정더 글로리 박연진

이도현 ♥ 임지연

작중에서 서로 대적 관계였던 배우들이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더 글로리 커플 탄생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학교 폭력 가해자 역인 '박연진' 역을 맡은 배우 임지연과 문동은의 복수를 돕는 '주여정' 역의 배우 이도현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망나니 칼춤 추다 피어난 사랑'이라며 응원하는 모습들을 보였습니다.

더 글로리 커플 이도현 임지연

●팩트체크

만우절에 발표한 열애 사실이기에 거짓말이 아니냐는 의혹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팩트체크를 해 본 결과 각각의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히며 열애 사실이 인정되었습니다.

아티스트컴퍼니더 글로리 커플 탄생

파트2 공개 이후 1위 달성

열애 사실로 더욱 뜨거워진 더 글로리는 파트 1 공개 이후 TOP 10 중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으며 파트 2 공개 이후에는 2주 연속 전체 순위 1위라는 엄청난 업적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더 글로리 1위더 글로리 1위

파트 1에서는 비영어 순위에서만 1위였지만 파트 2에서는 세계 순위 1위를 차지하게 되면서 배우들의 열애 사실이 밝혀졌어도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를 응원하면서 다음 작품도 더 글로리와 같은 멋있는 작품들로 돌아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 글로리 결말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