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지옥2 제작 확정에 출연진 라인업 공개

반응형

지옥2 출연진 캐스팅이 확정되면서 문근영 배우의 복귀가 눈에 띄고 있습니다. 지옥2 출연진들과 더불어 지옥1의 내용들을 다시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지옥2 제작 확정

●지옥2 - Hellbound2

●장르 : 공포, 범죄, 스릴러, 다크 판타지, 미스터리, 코즈믹 호러

●독점 스트리밍 : 넷플릭스

●출연 : 김현주, 김성철, 김신록, 양동근, 임성재, 이동희, 양익준, 이레, 조동인, 문근영 외

●공개일 : 미정

●공개 전 정보

- 2022년 9월 24일, 시즌2 제작이 확정됨과 동시에 넷플릭스 측에서 제작 확정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 2023년 3월 2일, 유아인의 마약 혐의 논란으로 인해 하차와 동시에 정진수 의장 역을 김성철 배우가 맡게 되었습니다.

지옥2 제작확정

지옥2 출연진 캐스팅

●김현주(민혜진 역, 소도법률사무소 변호사)

- 지옥1에서도 주연으로 출연하였으며 민혜진 역을 지옥2에서 맡게 되었습니다. 지옥에서 온 사도들로 인해 사도들을 핑계로 사람들을 구타하는 새진리회에 반격하기 위해 소도라는 단체를 만들어내며 맞서 싸우게 됩니다.

김현주
지옥2 출연진

●양익준(진경훈 역, 서울서북경찰서 형사)

- 아내가 살인범에게 살해당했던 아픔을 갖고 있는 서울 형사이며 지옥2에서는 사도들의 정체와 이러한 참혹한 일들이 일어나는 원인을 찾아낼 인물입니다.

양익준
지옥2 출연진

●김성철(정진수 의장 역)

- 유아인 배우 대신 김성철 배우가 정진수 의장 역을 맡게 되었으며 새진리회의 교주입니다. 시즌1에서는 죽었으나 지옥2에서 어떻게 복귀할지 기대가 되는 인물입니다.

김성철
지옥2 출연진

●김신록(박정자 역, 국내 3호 죄인)

- 국내 3호 죄인으로 여러 방송국들이 김신록이 사도들에 의해 죽는 것을 생방송하였으며 시즌1 마지막 화 끝장면에서 다시 살아나는 모습을 보이면서 막을 내렸습니다.

김신록
지옥2 출연진

●임성재

●이동희

●이레

●조동인

●문근영

- 이번 지옥2로 다시 배우로 복귀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화살촉의 리더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시즌1 줄거리 및 후기

●줄거리

어느샌가부터 갑자기 천사가 눈앞에 나타나 아무 죄없는 사람들에게 사형 선고를 내립니다. 그 시간이 되면 지옥에 있는 사도들이 끝까지 쫓아와 무자비하게 폭행하고 잿더미로 만들어버립니다. 이러한 현상에 사람들은 겁을 먹고 또 누군가는 종교를 만들어 사람들에게 세뇌를 시키기도 합니다.

 

여기서 김현주가 세뇌를 시키는 새진리회에 대적하며 양익준 형사 또한 이러한 현상들에 대해 탐색하기 시작합니다. 죄가 많은 사람들이 지목된 줄 알았던 사형 선고는 사실 아무 상관 없는 사람들까지에게도 내린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이를 막기 위해서 노력해보지만 모두 실패합니다.

 

그러나 시즌1 마지막화에서 아이를 지키기 위해 부부가 아이를 감싸며 지켜낸 결과 아이 대신 부부가 죽게 되면서 아이를 지옥 사도들로부터 살려내게 됩니다. 그리고 국내 3호 죄인인 김신록이 잿더미에서 다시 부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지옥1이 끝나며 지옥2 제작이 확정됩니다.

지옥2지옥2

●후기

아직까지 풀리지 않은 내용들이 많으며 지옥의 사도들이 왜 사람들을 죽이고 다니는지, 사형의 기준이 무엇인지 지옥2에서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즈믹 호러답게 인간이 아닌 압도적인 생물에게서 나오는 공포감을 느낄 수 있었으며 굉장히 신선한 소재로 집중도를 높여 재밌게 보았던 드라마입니다.

지옥처럼 재밌는 드라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