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더 뉴 아반떼 출시 디자인 3년 만에 공개(2023년)

반응형

현대자동차에서 27일에 더 뉴 아반떼 디자인을 3년 만에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출시 이후 3년 만에 부분 변경 모델로 바뀐 디자인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더 뉴 아반떼 디자인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뉴 아반떼 디자인 선공개

2020년 4월에 출시된 더 뉴 아반떼의 디자인에서 3년 만에 바뀐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돌렸습니다. 현대자동차의 기존 모델에 있는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 테마를 강조하며 와이드한 비례감을 완성하면서 정말 칼을 갈고 나온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전면부의 입체적인 헤드램프가 인상을 더욱 역동적으로 바꾸어주었으며 측면부의 삼각형 패턴의 델타커버, 알로이 휠로 기존의 더 뉴 아반떼 기종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 뉴 아반떼

더 뉴 아반떼 가격 비교

현재 더 뉴 아반떼 AD 가격은 1400만원대로 옵션에 따라 2300만 원까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모델의 디자인에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인 더 뉴 아반떼의 가격 또한 이와 비슷하게 측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베스트셀링카인 아반떼는 상품성 또한 뛰어나지만 가격 경쟁력에서도 뒤처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꾸준히 사랑받아 왔기에 이번 새로운 디자인의 더 뉴 아반떼의 가격대도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돌아올 것 같습니다.

 

 

 

●더 뉴 아반떼 디자인 비교

기존의 디자인이 오른쪽이고 새롭게 출시된 디자인이 왼쪽입니다.새롭게 디자인된 더 뉴 아반떼는 전면부터 입체감이 드러나는 모습을 보이며 기존의 디자인보다 더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주는 모습입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더 뉴 아반떼기존의 아반떼

더 뉴 아반떼 내부 모습

새롭게 디자인된 더 뉴 아반떼는 신규 바이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여 그린 컬러가 새롭게 적용이 됩니다. 최근 들어 친환경을 중시하는 분위기에 걸맞은 제품이기도 하며 그린 컬러로 시원한 느낌까지 주는 내부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더 뉴 아반떼 내부 모습


국내 현대차 중 가장 점유율이 높은 아반떼가 이번에 3년 만에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또 다시 각광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아반떼의 인기는 현대자동차의 이러한 노력들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2년 세계 전기차 시장 한국 점유율 10% 달성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 시장이 커져가던 와중 2022년에 세계 전기차 시장에서 한국 점유율이 9.9%로 1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달성하였습니다. 어떻게 한국이 여러 가지 소비 위축에도 불구하고 10%

namanstory.tistory.com

 

달러 환율 1300원 또다시 돌파?? 이유 간단 정리

달러 환율이 두 달 만에 1300원을 또다시 돌파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들어 강달러 현상으로 인해 1300원을 넘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그렇다면 달러 환율이 1300원을 돌파하게 된 이유는 무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