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구글 크롬 VPN 무료 확장프로그램 베스트5

반응형

구글 크롬 VPN 무료 확장프로그램을 통해서 한국에서 우회를 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9년 인터넷 검열 사건으로 인해 HTTPS가 차단이 되어 해외 사이트를 들어갈 때도 수시로 막히곤 했는데요. VPN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글 크롬 VPN 무료 확장프로그램 베스트5
구글 크롬 VPN 무료 확장프로그램 베스트5

구글 크롬 VPN이란?

VPN은 Virtual Private Network를 줄임말로 가상 사설망이라는 뜻입니다. 인터넷 검열로 인해 외국사이트가 막히게 되면서 외국에서 일하시거나 외국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치명적인 피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VPN 우회를 사용하여 문제점을 해결하면서 구글 크롬에서도 VPN 확장프로그램을 지원하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글 크롬에서 지원하는 VPN이기에 더욱 안전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구글 크롬 VPN 확장프로그램 베스트5(2023 기준)

1. Touch VPN - 무료 VPN 및 프록시

 

Touch VPN - 무료 VPN 및 프록시

Touch VPN을 사용하여 모든 웹 사이트 차단을 해제하고 보안을 유지하세요. 사용이 간편하며 단 한 번의 클릭으로 활성화됩니다. 완전히 무료로 무제한 이용 가능!

chrome.google.com

평점 : 4.5/5(78,644명)

2. Hola VPN - The Website Unblocker

 

Hola VPN - The Website Unblocker

Hola VPN - Free (limited) or Premium version. VPN extension to access any website.

chrome.google.com

평점 : 5/5(357,557명)

3. Browsec VPN - Free VPN for Chrome

 

Browsec VPN - Free VPN for Chrome

Browsec VPN is a Chrome VPN extension that protects your IP from Internet threats and lets you browse privately for free.

chrome.google.com

평점 : 4.5/5(25,265명)

4. Chrome용 무료 VPN - 1 clickVPN의 VPN 프록시

 

Chrome용 무료 VPN - 1clickVPN의 VPN 프록시

클릭 한 번으로 활성화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Chrome용 VPN입니다. 안전한 VPN 연결로 웹사이트 차단을 해제하고 익명으로 브라우징하세요.

chrome.google.com

평점 : 4.7/5(26,286명)

5. 무료 VPN ZenMate - 최고의 크롬 VPN

 

무료 VPN ZenMate - 최고의 크롬 VPN

ZenMate Free VPN - IP를 숨기기 위한 최고의 무료 Chrome VPN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chrome.google.com

평점 : 4.7/5(26,286명)

구글 크롬 VPN 확장프로그램들은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오직 크롬 브라우저에서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글 크롬 VPN 이용 방법

앞서 소개드렸던 베스트5들 모두 크롬 브라우저에서 사용하시면 되며 이용 방법은 모두 같습니다. 예시로 Touch VPN 이용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 먼저 구글에 크롬 웹 스토어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스토어 검색 칸에 사용하고 싶은 VPN 이름을 적어줍니다. ex) Touch VPN

크롬 웹 스토어

3.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Touch VPN을 클릭해 줍니다.

Touch VPN

4. Chrome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Touch VPN

5. 오른쪽 상단에 퍼즐 모양을 클릭해 주고 Touch VPN이 생겼다면 추가가 된 것입니다.

확장 프로그램

6. Touch VPN을 클릭하시고 Connect를 클릭하시면 VPN 사용이 가능해지며 해외 사이트에도 문제없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주의! 해외 사이트에도 불법, 사기 사이트들이 많으니 꼭 안전한 사이트에만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Touch VPN

VPN 주의사항

VPN이 무료로 제공되며 익명성을 보장하지만 취약한 점이 한 가지 있습니다. 바로 악성코드를 막지 못한다는 것인데요. 해외 불법 사이트에서 잘못 다운로드하셨다가 컴퓨터가 악성코드로 인해 먹통이 될 수 있으니 꼭 안전한 사이트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에도 신중하게 다운로드를 하셔야 컴퓨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구글 크롬으로 VPN 무료 확장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습니다. VPN이 정말로 필요하신 분들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즈니 플러스 가격 무료체험 이용방법 총정리(2023 Disney+)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가 3월부터 단속이 되어 다른 플랫폼으로 넘어가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여러 플랫폼 중 디즈니 플러스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어떻게 넷플릭스

namanstory.tistory.com

 

여권 발급 방법 준비물 장소 알고 간단하게 여권 발급하기

코로나19로 인하여 여행이 제한되었지만 이제는 실내마스크 해제와 더불어 어디든지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시대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해외로 나가기 위해서는 여권 발급이 필수적인데요. 여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