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디즈니 플러스 가격 무료체험 이용방법 총정리(2023 Disney+)

반응형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가 3월부터 단속이 되어 다른 플랫폼으로 넘어가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여러 플랫폼 중 디즈니 플러스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어떻게 넷플릭스를 따라잡았는지 디즈니 플러스 정보와 가격, 이용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무료체험 이용방법 정리


디즈니 플러스 Disney+

디즈니 플러스는 2019년에 출시된 온라인 스트리밍 OTT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 왓챠와의 경쟁사로 불리기도 하며 출시된 지 4년 뒤인 2023년 기준으로 가입자 수 1억 6천만을 넘기게 되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가입자 수는 2억 3천만이지만 출시는 1998년에 했기에 사실상 디즈니 플러스가 엄청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말에 디즈니 플러스 데이를 맞아 월간 한해 특별 할인으로 1.99$에 구매하는 특가를 선보이면서 많은 가입자 수를 늘리기도 하며 2022년에도 동일한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행사와 매력적인 가격으로 가입자 수를 늘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가격

디즈니 플러스는 다른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회사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2022년 8월에 한 달 요금을 약간 인상하긴 하였으나 타 서비스 회사들과 비슷한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Disney+) 가격 요금제
미국 : 월간 - $10.99, 연간 - $109.99 [각각 한화로 약 14,000, 140,000원) 한국
: 월간 - 9,900원, 연간 - 99,000원 넷플릭스는

광고, 화질에 따라 가격대가 점점 비싸지는 월간 결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비싼 프리미엄을 월간 17,000원을 부담하면 4K+HDR 화질까지 지원해 줍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저렴한 가격에 광고 없이 화질도 좋게 제공되어 비교했을 때 부담되지 않는 가격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회사

디즈니 플러스 무료체험

디즈니 플러스는 국내에서 무료체험을 일부 통신사에서 제공하였으나 지금은 행사가 종료된 상태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료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행사 기간일 때만 제공됩니다.

무료체험 종료

 LG에서는 디즈니 플러스 구독권이 들어있는 요금제가 지원이 됩니다. 미국에서는 할인된 가격에 첫 달 결제가 지원되지만 국내에서는 제공이 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이용방법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바로 스트리밍 지원을 위한 결제칸이 나오게 됩니다.

이용방법

국내에서는 월간으로 9,900원, 연간으로 99,000원으로 연간 결제를 하시게 되면 15% 할인된 가격으로 스트리밍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

카드 정보를 입력하신 후 월간/연간 중 선택하셔서 구독을 하시면 바로 결제가 진행되며 결제 완료 후 디즈니 플러스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디즈니 플러스로 옮기시려고 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계정 공유가 막히면 아무래도 한 명 한 명 결제하기에는 부담이 크니 비교적 낮은 가격에 4명까지 계정 공유가 가능한 디즈니 플러스를 추천드립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정부24 난방비 지원 받기(보조금24 신청 방법)

정부 24에서 난방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정부 24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난방비 할인 정보인 보조금 24에 대한 내용과 보조금 24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namanstory.tistory.com

 

챗GPT 검색엔진 빙과 결합

마이크로소프트 측에서 요즘 화제가 되었던 챗 GPT를 장착한 검색엔진 빙(Bing)을 공개하면서 이용자가 대화하듯이 질문을 하게 되면 검색 결과와 더불어 대화형 답변까지 내놓게 됩니다. 챗 GPT와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