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한우 반값 행사 하나로마트에서 오픈런 진행!!

반응형

하나로마트에서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서 최대 반값까지 할인된 가격에 한우를 구매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국적으로 980개의 농축협 하나로마트에서 한우 할인행사 오픈런이 시작되었습니다.

썸네일

하나로마트 한우 반값 행사 기간

하나로마트의 한우 반값 행사 기간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오늘자 17일부터 19일까지 '소프라이즈 2023 대한민국 한우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를 약 30%에서 최대 50%, 반값까지 할인되는 가격으로 한우를 제공하는데요. 전년대비 40%~50%까지 한우의 가격이 급락하였다는 것을 보여주는 행사인 것 같습니다.

한우 반값 행사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한우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행사가 시작되고 나서 하나로마트에는 매장 입구 앞에 70m 정도 긴 줄이 이어질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우 반값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

최근 도매가격이 급락하면서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 힘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소비자가 한우의 도매가격 하락을 체감할 수 있게끔 진행하는 행사라고 하는데요.

 

소비자가 한우를 구매하게 되면 현재 도매가격 급락에 의해 피해를 입고 있는 축산 농가에도 도움이 되고 소비자들도 싼 가격에 질 좋은 한우를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우 반값 행사한우 살치살

추가 행사 기간

행사 기간이 2월 17일~2월 19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지만 행사 기간이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2월 23일부터 3월 4일까지는 하나로마트나 대형마트에서도 한우 할인행사를 추가로 실시한다고 합니다. 추가 행사에서는 본 행사와는 달리 불고기, 국거리류 위주의 한우 부위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농림축산식품부 측에서는 행사 기간을 2~3월, 6~7월, 10~12월 중에서도 일정 기간을 정하여 한우 할인 행사를 열 계획이라고 밝히면서 축산 농가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소프라이즈세일현수막

오늘자 하나로마트 진풍경

한우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는 것을 알고 나서 하나로마트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게 되었습니다. 오전 8시도 안 되는 시간에 이미 70m의 긴 줄이 이어져 있었는데요.

 

오전 8시에 매장 문이 열리기 때문에 미리 대기하고 있는 줄이었습니다. 매장 문이 열리자마자 직원의 대기표가 바로 동나게 되어 뒤늦게 줄을 선 사람들은 아쉬움을 달래며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하나로마트 진풍경

좋은 행사 취지를 가진 한우 반값 행사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소비자들과 한우 업체들에게 공공의 이익이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도 조금은 싼 가격에 구매하고 싶은 마음에 달려 나갔지만 아쉽게도 오늘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내일은 기필코 성공해서 한우를 배 터지게 먹어보고 싶습니다..ㅎㅎ

함께 보면 좋은 글▼

 

정부24 난방비 지원 받기(보조금24 신청 방법)

정부 24에서 난방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정부 24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난방비 할인 정보인 보조금 24에 대한 내용과 보조금 24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namanstory.tistory.com

 

특례보금자리론 신청 방법

지난해 기획재정부 측에서 2023년 1분기에 시행한다고 하였던 특례보금자리론을 1월 30일부터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처럼 금리로 부담되는 시대에 좋은 제도인 특례보금자리론 신청에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