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더블랙레이블 박보검 전속계약 프로필 소속 연예인 총정리

반응형

오늘 오전 더블랙레이블 소속사 측에서 박보검과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고 공식적으로 알렸습니다. 더블랙레이블에는 테디가 설립한 가수 매니지먼트사로 빅뱅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등의 가수들이 소속되어 있는데 박보검이 더블랙레이블과 계약하면서 사람들은 배우로서의 활동 외에 가수로서의 활동을 기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


박보검 프로필

●출생 : 1993년 6월 16일, 29세

●신체 : 182cm, 70kg

●소속사 : 더블랙레이블 (TheBLACKLABEL)

●데뷔 : 2011년 8월 10일 영화 '블라인드'

- 배우로서 박보검은 2011년 영화 블라인드 데뷔를 시작하여 드라마 '원더풀 마마', '너를 기억해',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출연하였고 영화 '명량', '차이나 타운'에서도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여러 장르에서 뛰어난 외모와 연기력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기도 하였습니다.

더블랙레이블더블랙레이블더블랙레이블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

그리고 2015년의 '응답하라 1988'이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박보검이 연기한 천재 바둑기사 '최택' 9단의 연기력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박보검의 외모와 연기력에 감탄하였습니다.

더블랙레이블 소속 연예인 List

●태양(본명 : 동영배)

더블랙레이블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

- YG소속 4인조 보이그룹인 빅뱅의 멤버이자, 빅뱅에서 메인보컬, 댄서, 서브래퍼의 포지션을 맡으며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빅뱅 멤버입니다. 2022년 12월 26일 연습생 시절부터 수년동안 소속되었던 YG엔터테인먼트와 결별을 택하고 더블랙레이블(TheBLACKLABEL)로 이적하면서 솔로 활동을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소미

더블랙레이블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

- 2016년 프로듀스 101 우승을 계기로 아이오아이로 데뷔하였던 전소미는 그룹이 해체되고 나서 2019년에 솔로 가수로 데뷔하면서 더블랙레이블에 소속되었습니다. 2021년 'DUMB DUMB'와 'XOXO' 등의 곡을 선보이면서 솔로로 음악 방송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하며 뮤직비디오 1억 뷰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팬들의 사랑을 받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자이언티(본명 : 김해솔)

더블랙레이블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

- 2011년 데뷔하여 래퍼로서 현재까지 활동하면서 2014년에 냈던 곡 '양화대교'로 인해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2015년 무한도전 가요제에 출연, 쇼미더머니에서도 프로듀서로 출연하면서 1티어 래퍼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이외에 아티스트 로렌, 브라이언 체이스가 소속되어있으며 배우는 엘라 그로스가 유일하였지만 박보검이 합류하면서 2명의 배우가 소속되었습니다.

박보검 더블랙레이블 전속계약

30일 더블랙레이블 측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검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박보검 배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히며 박보검의 전속계약이 체결되었음을 알렸습니다.

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은 원타임 출신 테디가 설립한 연예기획사로 빅뱅 태양도 최근 이적하였으며 박보검의 YG엔터테인먼트, 하이브와의 전속계약설이 제기되었지만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더블랙레이블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이 가수 매니지먼트인만큼 박보검의 배우로서의 모습과 가수로서의 모습까지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