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대외비 출연진 줄거리 후기

반응형

영화 '대외비'가 삼일절에 맞추어 국내에서 상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에서 연기력으로 극찬을 받았던 이성민 배우와 더불어 역대급 출연진들로 화제가 된 영화입니다.

영화 '대외비' 정보

돈, 권력, 명예 각자의 욕망을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세 남자의 배신과 음모를 그린 영화 '대외비'

●장르 : 범죄, 드라마, 느와르, 스릴러, 액션, 시대극

●개봉일 : 2023년 3월 1일(삼일절)

●촬영 기간 : 2020년 4월 30일~2021년 6월 1일

●제작비 : 102억 원

●상영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대외비 포스터
영화 대외비

출연진

●전해웅(배우 : 조진웅)

-1992년 총선에서 부산 해운대 지역구에 도전하는 만년 국회의원 후보입니다.

◎배우 조진웅 프로필

- 본명 : 조원준

- 출생 : 1976년 4월 2일, 46세

- 신체 : 185cm, A형

- 데뷔 :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 직업 : 배우

영화 대외비 출연진조진웅
영화 대외비

●권순태(배우 : 이성민)

-영화 '대외비'에서 최종 보스이며 부산 정치판을 움직이는 숨어있는 정치 실세입니다.

◎배우 이성민 프로필

- 본명 : 이성민

- 출생 : 1968년 12월 4일, 54세

- 신체 : 175cm, 265mm

- 데뷔 : 1987년 연극

- 직업 : 배우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드라마계 역사상 한 획을 긋는 장본인입니다.

영화 대외비 출연진이성민
영화 대외비

●김필도(배우 : 김무열)

-전해웅을 도와 선거자금을 융통하는 지역 조폭입니다.

◎배우 김무열 프로필

- 본명 : 김무열

- 출생 : 1982년 5월 22일, 40세

- 신체 : 183cm, 71kg

- 데뷔 : 1999년 영화 '사이간'

- 직업 : 배우

김무열
영화 대외비

대외비 메인 예고편

개봉 전 영화 '대외비'의 메인 예고편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메인 예고편을 먼저 감상하신 후 영화를 즐기시면 재미를 배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줄거리 및 후기(스포X)

●줄거리

1992년 부산을 배경으로 만년 국회의원 후보 전해웅, 정치판의 숨은 정치 실세 권순태, 행동파 조폭 김필도 이 3명이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입니다.

 

각자의 이익을 위해 세 사람은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였고 만년 국회의원 후보 전해웅은 이번 선거판에서 금배지를 달 것이라 확신하였지만 정치판의 실세인 권순태에게 버림받으면서 지역구 공천에서 탈락하게 됩니다.

몰랐나? 원래 세상은 더럽고, 인생은 서럽다.
작중 권순태 曰

조진웅 이성민

그러나 정치 실세인 권순태가 짜놓은 선거판을 완전히 뒤집기 위하여 부산 지역 재개발 계획이 담긴 대외비 문서를 입수하게 된 전해웅과 행동파 조폭인 김필도를 통해 선거 자금까지 마련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해웅은 무소속으로 선거판에 뛰어들게 되며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이때 권순태가 대외비 문서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전해웅의 숨통을 조이기 시작합니다.

누가 센 지는 손에 뭘 쥐고 있는가 보라 안 했습니까??
작중 전해웅 曰

대한민국을 뒤집을 '대외비' 비밀문서를 가지는 놈이 대한민국을 뒤집을 수 있게 되는 세 사람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됩니다.

●후기

이번 영화 '대외비'에서는 정치인 전해웅을 중심으로 정치인 시점에서 영화가 진행이 되는데요. 정치인이 주인공인 영화 자체가 신선했기에 새로운 시점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주연을 맡은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배우의 연기력은 이미 입증되었었지만 영화 '대외비'에서도 정말 빛을 발하며 집중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잘 수행한 것 같았습니다.

김무열 이성민 조진웅

작중 내내 긴장되고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주었으며 뻔한 스토리일지는 몰라도 연기력으로 커버가 된 영화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미 박스오피스에서도 1위를 거두며 흥행하고 있는 영화이기에 추천드립니다.또 다른 영화 추천▼

 

소울메이트 영화 개봉일 출연진 원작 정보

소울메이트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출연진들과 원작 정보들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소울메이트 영화는 원작이 먼저 흥행을 거두었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개봉일 출

namanstory.tistory.com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줄거리 정리

17일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가 개봉되면서 새로운 소재의 영화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가 흥행하는 만큼 영화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namanstory.tistory.com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평점 출연진 쿠키영상 모아보기

15일부터 앤트맨 시리즈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상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상영 시작 후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고 화려한 액션씬과 배우진들의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