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놉 출연진 및 줄거리 간단 정리(스포X)

반응형

영화 '겟 아웃', '어스'의 흥행을 힘입어 조던 필 감독의 세 번째 작품인 '놉' 영화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워낙 해석이 어렵기도 하고 어떤 내용인지 감이 잘 안 잡히는 영화였지만 다시 재조명되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 놉 출연진들과 줄거리를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영화 놉 출연진 및 줄거리 간단 정리

영화 '놉' 개요

조던 필 감독은 흑인을 주역으로 맡아 '겟 아웃'에서 인종차별에 대한 풍자를 통해 교훈을 줌과 동시에 공포감까지 안겨주며 흥행하게 되었는데요. 그 이후 세 번째 작품인 '놉'이 공개되면서 관심을 끌게 되었던 영화입니다.

영화 놉

  • 영화 '놉'(Nope, 2022)
  • 장르 :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SF, 괴수
  • 감독 : 조던 필
  • 상영 시간 : 2시간 10분
  • 상영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 제작비 : 6,800만 달러

영화 ''의 포스터에서 '그것은 우리 위에 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 영화 예고편에서도 구름 위에 어떤 괴생명체가 있음을 보여주면서 미스터리한 사건들로 가득한 말 목장의 이야기를 보여주게 됩니다.

영화 놉 보러 가기

영화 '놉' 출연진

오티스 'OJ' 헤이우드 주니어 역(배우 : 대니얼 칼루야)

오티스오티스

에메랄드 헤이우드 역(배우 : 키키 파머)

에메랄드에메랄드

리키 '주프' 박 역(배우 : 스티븐 연)

리키리키

엔젤 토레스 역(배우 : 브랜든 페레아)

앤틀러스 홀스트 역(배우 : 마이클 윈콧)

오티스 헤이우드 시니어 역(배우 : 키스 데이비드)

영화 '놉' 줄거리

전작에서는 인종차별에 대해 다루었다면 이번 영화에서는 조던 필 감독이 여러 가지 연출을 통해서 독자들이 자유롭게 해석할 수 있게끔 만든 영화입니다. 주역이 흑인이라는 점은 변함이 없으며 출시되고 나서 해석이 너무 어렵다는 비평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줄거리](스포 X) : 오티스와 에메랄드가 살고 있는 한 목장에서 기이한 일들이 계속 벌어지게 됩니다. 오티스는 이 기이한 일들의 원흉인 바로 구름 위에 있는 어떤 물체임을 알게 되는데요. 이미 이 물체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었고 추적하였으나 실종되는 일들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예고편에서는 UFO와 같이 생긴 물체가 지상에 있는 모든 것들을 빨아들이는 장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놉 포스터에서 나온 문구가 이해가 되실 겁니다. '그것(물체)은 우리 위에 있다'는 문구는 우리 위에 실제로 무언가가 존재하며 사람, 동물, 건물 모두 빨아들이는 물체가 나타나며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영화 놉 줄거리

오티스는 이 물체에 대해 알아가면서 에메랄드와 함께 기이한 사건들을 조사하던 중 이 생명체를 어떻게 하면 보이게 하고 유인할 수 있는지 분석하며 파악하기 시작합니다.

영화 '놉' 평가

영화 '놉'이 출시되고 나서는 어렵다는 말들이 많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놉에 대한 해석들이 난무하면서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 놉에 대한 평가도 괜찮은 평가가 많았으며 해석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영화 놉 평가]Rotten Tomatoes : 신선도 83%, 관객 점수 69%KinoLights : 지수 86.35%CGV : 지수 85%롯데시네마 : 평점 8.5/10메가박스 : 평점 8.1/10CINEMA SCORE : 등급 B


영화 놉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해석이 어려운 만큼 영화를 보고 나서도 해석하는 데에 시간이 더 걸릴 정도라고 합니다. 해석이 너무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검색만 해도 해석한 글들이 굉장히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2.27 - [나만 몰랐던 Issue?] -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출연진 정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출연진 정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을 한국에서 리메이크시켜 제작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드라마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출연진들과 줄거리를 간단하게 알아보고 드라마를 보신다면 더욱 재밌

namanstory.tistory.com

2023.02.20 - [나만 몰랐던 Issue?] -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평점 출연진 쿠키영상 모아 보기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평점 출연진 쿠키영상 모아보기

15일부터 앤트맨 시리즈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상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상영 시작 후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고 화려한 액션씬과 배우진들의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