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 1회 더 치밀하고 강해진 김도기

반응형

드디어 모범택시 시즌2 방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시작부터 강렬한 포스를 풍기면서 나온 김도기가 다시 모범택시를 운행하면서 시원한 복수극을 열 예정인데요. 시즌2 1회 내용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 1회 줄거리

모범택시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작부터 김도기가 벌써 강해졌다는 걸 보여주듯이 감옥을 탈출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김도기가 왜 감옥에??'라고 생각되기도 하였는데요. 복수를 위해서 감옥에서 범인들을 끌고 나와 직접 참 교육을 시켜주면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실제로 있었던 n 번 방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하였네요)

김도기범죄자

감옥에서까지 참 교육을 시전 하는 더 치밀하고 강해진 김도기를 다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회 초반 장면에서는 무지개 택시 인원들이 전부 모인 장면을 보여주었지만 1회 전반적인 장면은 아직은 무지개 택시 인원들이 각자의 생활을 하는 모습부터 보여주게 됩니다. 초반 부분은 다시 합쳐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내용 같네요.

모범택시 시즌2 다시 보기

 

안고은은 경찰, 박주임은 국산 우주 로켓 발사를 성공시켰고 최주임은 자동차 회사에서 높은 연봉을 받으면서 편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계속해서 공허함을 느낌과 동시에 무지개 히어로즈 시절이 계속해서 생각이 나는데요.

안고은박주임 최주임

무지개 운수의 장성철은 안정적인 직장을 다니며 평화롭게 살게 하기 위해서 계속해서 쫓아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주임, 박주임, 안고은 모두 성철의 의도를 알고 있었지만 때로는 서운하다며 서운함을 표출하기도 했는데요. 성철은 김도기의 성격을 알기에 김도기는 쫓아내지 못하며 둘이서 복수를 이어나가던 도중 해외 취업 사기에 관련된 사건을 맡게 됩니다. 동시에 해외 취업 사기를 당한 아들의 아버지가 찾아와 아들 실종을 안고은에게 알렸고 박주임과 최주임도 이번 사건을 무지개 운수가 맡았다는 것을 직감하게 됩니다.

 

동시에 김도기는 해외 사기를 당한 실종된 아들을 찾기 위해서 모범택시 의뢰를 받고 베트남으로 사기를 직접 당하기 위해 출국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파악하게 됩니다. 그러나 성철은 고은이가 쓰던 컴퓨터를 만질 줄 몰라 당황하며 동시에 김도기는 사기꾼들에게 잡히게 되었습니다.

잡힌 김도기

그리고 임여사가 김도기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김도기를 찾아다니는 모습을 보여주며 임여사와 김도기가 손을 잡게 됨을 암시하며 1회가 끝이 나게 됩니다.

임여사

모범택시 시즌2 방영일

모범택시 시즌2는 SBS에서 방영되며 금, 토 드라마로 오후 10시부터 방영하게 됩니다. 2023년 4월 8일까지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 시청률부터 10%를 넘기는 인기작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드라마 정보 모아보기

모범택시가 드디어 2월 17일에 재운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모범택시 시즌1이 인기를 끌었던 만큼 모범택시 시즌2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는 어떻게 달라졌을지, 등장인물,

namanstory.tistory.com

모범택시 시즌2 1회 후기

모범택시 시즌2 1회가 방영되고 나서 시즌1 인기에 힘입어 시청률 10%대를 돌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즌2가 해외를 배경으로 더 큰 스케일의 범죄를 해결하는 복수극으로 진행되는 만큼 시즌1보다 더욱 스릴 있고 시원한 복수극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지개 운수 멤버들

1회는 아직 멤버들이 모이기 전 상태이며 2회에서 멤버 전부 모이는 과정을 보여줄 듯싶습니다. 시즌2가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역시 기다린 만큼 재미가 있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모범택시 시즌2 시청률 10%대?? 첫화부터 흥행

모범택시 시즌2가 방영을 시작하면서 1회부터 시청률 10%대를 기록하게 됩니다. 시즌 1에서도 1화부터 10%대를 기록하면서 최고 시청률 16%까지 달성하였는데요. 시즌 2에서는 어떤 내용으로 진행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