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 시청률 10%대?? 첫화부터 흥행

반응형

모범택시 시즌2가 방영을 시작하면서 1회부터 시청률 10%대를 기록하게 됩니다. 시즌 1에서도 1화부터 10%대를 기록하면서 최고 시청률 16%까지 달성하였는데요. 시즌 2에서는 어떤 내용으로 진행하는지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 시청률
모범택시 시즌2 시청률

모범택시 시즌2 개요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2023)

모범택시 시즌2 포스터
모범택시 시즌2 포스터

  • 방송 시간 : 금, 토 드라마 / 오후 10:00 ~ 11:10
  • 방송 기간 : 2023년 2월 17일 ~ 2023년 4월 8일
  • 몇 부작 : 총 16부작
  • 장르 : 범죄, 액션, 스릴러, 느와르, 모범택시
  •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내용 : 전화 한 통이면 어떤 부당한 일이든 해결해 주는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 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하여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입니다.

모범택시 시즌2 티저영상

모범택시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보러가기▼

 

모범택시 시즌2 몇부작 등장인물 정보 모아보기

모범택시가 드디어 2월 17일에 재운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모범택시 시즌1이 인기를 끌었던 만큼 모범택시 시즌2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는 어떻게 달라졌을지, 등장인물,

namanstory.tistory.com

모범택시 시즌2 시청률

시즌 1에서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해체되고 나서 멤버들의 근황과 함께 무지개 운수에 아직 남아 복수 대행 서비스를 계속해서 하고 있는 김도기와 장대표가 의뢰를 받은 뒤 사건 해결에 착수하는 모습이 1화에서 펼쳐졌습니다.

무지개 운수 직원들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1화부터 최고 시청률을 14%를 돌파하면서 시즌 1에서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가 18일에 2화까지 방영하면서 평균 시청률 11%를 기록하며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 시청률
Naver

모범택시 시즌2 줄거리

모범택시 시즌1에서는 국내에 일어나는 각종 사건들(학교폭력, 장애인 학대, 성매매 영상 유포 등)을 해결하며 실화를 바탕으로 생긴 사건들을 복수 대행답게 시원하게 복수해 주는 내용이었습니다.

모범택시1

시즌2는 국내에서가 아닌 해외로 나가서 복수를 하게 되었으며 해체된 무지개 운수 직원들이 성장하여 2년 만에 다시 복귀하면서 더 치밀하고 강력한 복수를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모범택시 시즌2 티저 영상

모범택시 시즌2의 스케일이 커진 만큼 시청자들은 약간의 우려를 표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시즌2 예산이 시즌1보다 3배 이상은 들었다고 알렸기에 모범택시 시즌2의 내용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시즌1을 너무 재밌게 봤었기에 시즌2도 꼬박꼬박 챙겨보게 되었습니다. 모범택시는 시즌1부터 시청률이 10%대로 정말 인기가 많았던 드라마이기에 시즌2에서는 부디 시청자들을 실망시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도 더 재밌는 이슈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일타스캔들 등장인물 및 인물 관계도 정리

어제자 방영되었던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 10회 시청률이 역대 최고치인 13.5%를 기록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주연 배우인 정경호와 전도연의 연기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인데요. 드라

namanstory.tistory.com

 

청춘월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모아보기

6일 사극 로맨스 드라마 청춘월담이 시작하면서 벌써 봄 같은 분위기를 뿜뿜 하는 배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모범택시 2에도 출연하는 표예진 배우가 청춘월담에서도 등장하게 됩니다. 청춘월담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