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이나영 프로필 근황 4년만의 드라마 컴백

반응형

배우 이나영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서 공개한 캐스팅 라인업에 속해 있어 4년 만의 복귀가 확정되었습니다. 이나영의 근황과 더불어 복귀 소식을 다뤄보겠습니다.

이나영

 

이나영 프로필

●프로필

  • 이름 : 이나영
  • 출생 : 1979년 2월 22일, 43세
  • 신체 : 173cm, 48kg
  • 가족 : 부모님, 언니, 오빠, 배우자 원빈, 아들
  • 별명 : 인간 마네킹, 나 영공

배우 이나영

배우로서 활동하던 이나영은 연예인들 중에서도 압도적으로 작은 얼굴로 유명하였으며 뛰어난 외모와 연기력을 통해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쌓아가던 중 배우인 원빈과 결혼하고 나서 이나영은 계속 배우 활동을 하는 반면, 원빈은 배우 활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이나영 근황

4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배우 이나영은 최근 독특한 공항패션으로 눈길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작년 가을에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촬영을 마쳤고 16일에 캐스팅 공개를 통해 이나영이 주연을 맡게 되었음을 전하였습니다.

공항패션결혼원빈

배우자 원빈은 2015년에 이나영과 결혼하며 광고모델로는 활동 중이나 이나영과 원빈 둘 다 드라마에는 출연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으며 4년 만의 복귀로 원빈의 복귀를 예측하는 네티즌들의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4년 만의 복귀작 '박하경 여행기'

이나영이 주인공 '박하경'역을 맡게 되었으며 배우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캐스팅 라인업에는 'D.P', '반도' 등에서 활약한 구교환 배우와 더불어 길해연 배우, 박세완 배우 등 화려한 커리어의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보여주었습니다.

DP 구교환구교환박세완

작년 가을에 촬영된 '박하경 여행기'는 웨이브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방영일은 2023년 3월에 공개된다고 알렸습니다. 아직까지 정확한 일수는 나오지 않았으며 4년 만의 복귀작을 이나영 배우가 어떤 연기력으로 소화할지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새로운 드라마가 계속해서 나오는 와중 유명 배우들의 복귀 소식들도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 4년 만의 복귀작인만큼 흥행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드라마 Issue들▼

 

전도연 드라마 '일타스캔들' 활약으로 시청률 10%대 돌입

드라마 '일타스캔들'이 시청률 10%대에 돌입하면서 여주인공인 전도연 배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도연 배우는 남주연인 정경호 배우와 10살 이상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namanstory.tistory.com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모아보기

모범택시가 드디어 2월 17일에 재운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모범택시 시즌1이 인기를 끌었던 만큼 모범택시 시즌2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는 어떻게 달라졌을지, 등장인물,

namanstory.tistory.com

 

청춘월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모아보기

6일 사극 로맨스 드라마 청춘월담이 시작하면서 벌써 봄 같은 분위기를 뿜뿜 하는 배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모범택시 2에도 출연하는 표예진 배우가 청춘월담에서도 등장하게 됩니다. 청춘월담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