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피지컬 100 김다영 학교 폭력 논란 팩트체크

반응형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인 '피지컬 100'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참가자 한 명 한 명에게 관심이 쏠리며 여러 논란들이 터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참가자 중 스턴트우먼인 김다영이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피지컬 100 학교폭력 논란

이틀 전 14일에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피지컬 100 참가자인 김다영으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했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구체적인 학교 정보와 피해를 당했던 사례를 예를 들어서 학교폭력의 가해자가 김다영으로 지목이 되었으며 아직까지 공식적인 입장은 밝히지 않는 상태입니다.

피지컬 100 김다영

피지컬 100 김다영 프로필

피지컬 100에 출연한 김다영은 직업이 스턴트우먼으로 유연하고 날렵한 피지컬을 가지고 있는 강점이 있는 인물입니다. '오징어 게임'에서도 74번 참가자로 활약했던 기록도 있었으며 현재는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상태입니다.

  • 나이 : 30세
  • 키 : 155cm
  • 직업 : 스턴트우먼
  • 인스타

김다영
김다영

화제가 된 글

네이트판에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쓴이는 "모르는 사람의 이야기를 자세하게 지어낼 만큼 한가하지 않다"며 김다영을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하면서 더 이상 미디어에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하였습니다. 학교폭력을 당했던 상황을 자세하게 표현하였는데 항상 욕을 하면서 때리며 돈까지 뺏었고 돈을 가져오지 않으면 굴다리로 집합시키라고 연락을 하였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네이트판 인기글
네이트판 인기글

안경을 벗자마자 얼굴을 세게 맞기도 하며 발로 배를 맞고 밟히기까지 했다고 주장하였는데요. 아직까지는 피지컬 100과 김다영 측은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이기에 누가 진실을 밝힐지는 지켜봐야 할 듯 보입니다.

피지컬 100 관련 글▼

 

피지컬 100 넷플릭스 세계 1위 달성

올해 1월 24일부터 공개 중인 넷플릭스 한국 예능인 피지컬 100이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흥행하면서 결국 세계 1위를 달성하게 됩니다. 피지컬 100이 어떻게 흥행하였는지 출연진들과 내용들

namanstory.tistory.com

 

 

피지컬 100 핵심 출연진들과 방송 정보 모아보기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이 흥행하면서 잇따라 피지컬 100의 출연진들 중 최강의 몸을 가진 사람이 누군지 궁금해하는 추세입니다. 간단하게 피지컬 100 핵심 출연진들과 방송 정보에

mus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