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일타스캔들 등장인물 및 인물 관계도 정리

반응형

어제자 방영되었던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 10회 시청률이 역대 최고치인 13.5%를 기록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주연 배우인 정경호와 전도연의 연기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인데요. 드라마 일타스캔들 등장인물 및 인물 관계도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

●tvN 토일 드라마 '일타스캔들(2023)' [CRASH COURSE in ROMANCE]

일타스캔들 등장인물

○장르 : 로맨스 코미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방송 시간 : 토, 일 드라마 오후 9시~

○방송 기간 : 2023년 1월 14일 ~ 2023년 3월 5일

○몇 부작 : 16부작

○채널 : tvN

줄거리(스포 X) : 입시지옥에 뒤늦게 입문한 전 핸드볼 국가대표이자 지금은 반찬가게를 운영 중인 여사장과 대한민국 억대 연봉 1타 강사와의 달콤 쌉싸름한 스캔들입니다.

일타스캔들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일타스캔들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일타스캔들 등장인물 List

○남행선(배우 : 전도연, 아역 배우 : 이연)

남행선남행선남행선일타스캔들

핸드볼 국가대표 출신이자 지금은 반찬가게 사장으로서 학원 하나 안 다니고 성적이 잘 나오는 딸 해이가 이쁘기만 하며 사교육에 찌든 엄마들이 한심스러워 개그를 쳐대던 중 딸 해이가 '일타강사 강의 하나만 듣고 싶어'라고 하자 행선은 뭔 대단한 사회비판 한답시고 '일타강사'를 비판했냐, 실책을 만회하고자 입시 열혈맘으로 변신하였는데 일타강사님과 교육적을 넘어 선정적으로 엮여버렸다?

○최치열(배우 : 정경호, 아역 배우 : 김민철)

최치열최치열최치열일타스캔들

평균 1조 원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이른바 1타 수학 강사 최치열은 유명세도 탑 연예인급인 인물입니다. 그러나 높은 위치인만큼 항상 위태로움을 느끼며 빡빡한 시간표에 끼니를 계속 거르게 되어 섭식장애를 달고 살게 되는데, 끝을 알 수 없는 체력, 파워를 가진 반찬가게 여사장에게 점차 끌리기 시작합니다..?

○남해이(배우 : 노윤서, 아역 배우 : 최소율)

남해이남해이남해이일타스캔들

행선의 딸이자 우리고 2-1반 반장으로 학원 없이 열심히 해보려고 노력하며 엄마한테는 1타 강사 강의 듣게 해 달란 말도 못 하는 속이 깊은 딸입니다.

○남재우(배우 : 오의식)

남재우남재우

반찬가게 캐셔로 어릴 때 심장질환 수술로 인해 아스퍼거 증후군을 앓게 되었습니다. 합병증으로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도 있기에 항상 가족들을 긴장시키는 인물이지만 그런 그에게 형인 치열이 형이 생기면서 관심을 가지기 시작합니다.

○김영주(배우 : 이봉련)

김영주일타스캔들

반찬가게 이사로 행선의 절친이자 전 핸드볼 동료 선수였습니다. 행선의 책임감을 항상 존경하며 따뜻함을 본받고 싶어 하지만 남자를 너무 좋아해 항상 좋아하는 티를 내 매번 버림받는 엽기적인 인물입니다.

○정영순(배우 : 김미경)

일타스캔들일타스캔들

선이네 고시식당 주인으로 행선에게 손맛을 물려준 장본인이자 행선의 엄마입니다. 옛날 최치열이 굶주릴 때 뛰어난 손맛과 따뜻한 마음씨로 치열의 은인이 되었으며 홀로 식당을 운영하여 자식들을 키워낸 어머니 그 자체입니다.

●일타스캔들 인물 관계도

일타스캔들
티빙 - 일타스캔들 인물 관계도

일타스캔들 시청률 기록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이 방영 이후 최고 시청률 13.5%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1회 시청률이 4%이었는데 4배 가까이 시청률이 높아지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일타스캔들 시청률
Naver

1타 강사와 반찬가게 사장의 로맨스물은 굉장히 특이한 스토리라 앞으로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일타스캔들 리뷰도 하나하나 써 내려갈 테니 로맨스 코미디물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일타스캔들' 강력 추천합니다.

다른 드라마 정보들이 궁금해?▼

 

전도연 드라마 '일타스캔들' 활약으로 시청률 10%대 돌입

드라마 '일타스캔들'이 시청률 10%대에 돌입하면서 여주인공인 전도연 배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도연 배우는 남주연인 정경호 배우와 10살 이상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namanstory.tistory.com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모아보기

모범택시가 드디어 2월 17일에 재운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모범택시 시즌1이 인기를 끌었던 만큼 모범택시 시즌2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는 어떻게 달라졌을지, 등장인물,

namanstory.tistory.com

 

송혜교 더 글로리 활약 및 프로필 모아보기

드라마 '더 글로리'가 흥행하면서 주인공 역인 '문동은' 역을 맡은 송혜교 배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40대가 되어서도 빛나는 미모와 더불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송혜교가 많은 사랑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