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방탄소년단 BTS 지민 3월 솔로 데뷔 확정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3월에 솔로 데뷔를 확정지으면서 방탄소년단 팬들의 기다림에 응답하였습니다. BTS 지민이 과연 어떤 곡으로 컴백을 하지 기대가 됩니다.


BTS 지민 프로필

●본명 : 박지민(Park Jimin)

BTS 지민BTS 지민BTS 지민BTS 지민
BTS 지민

◎출생 : 1995년 10월 13일, 27세

◎신체 : 174cm, 59kg

◎소속 그룹 : 방탄소년단(BTS)

◎포지션 : 메인댄서, 리드보컬

◎훈장 : 화관문화훈장

BTS 지민

2013년 방탄소년단에 소속되어 데뷔를 시작하여 미술, 운동, 더빙, 댄스 등 못하는 것이 없이 만능돌이라고도 불렸으며 전 세계적인 탑스타 방탄소년단에서 메인댄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영국 BBC에서도 '지민은 너무 아름답다'며 극찬할 정도로 실물파인 BTS 지민은 TV에서 보는 거하고 상대가 안된다고 말할 정도로 실물을 본 평론가들이 말한 바 있습니다.

BTS 지민 인스타

BTS 지민 솔로 데뷔

세계적으로 K-POP 흥행을 이끈 장본인이자 빌보드 차트에도 꾸준히 오르는 톱스타 BTS, 방탄소년단은 대한민국을 널리 알린 아이돌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입니다. 그러나 BTS 멤버들이 군입대를 결정하게 되면서 BTS 완전체로 복귀하기까지에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BTS 지민BTS 지민BTS 지민BTS 지민

그러나 BTS 지민이 이번 3월에 솔로로 데뷔한다는 소식을 알리면서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지난 10일 팬 커뮤니티를 통하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고 BTS 지민은 '내가 준비하고 있는 앨범은 3월쯤 공개될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다양하게 여러분과 소통하고 놀 수 있는 활동들을 많이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며 팬들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BTS 지민 브이앱
BTS 지민BTS 지민

BTS 군입대 근황

BTS 자체는 작년 6월 앨범을 발매한 후 멤버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몇몇 인원들은 군입대를 한 상태입니다. 그 중 BTS 맏형인 진이 육군 현역 입대를 작년 12월 13일부터 입대하면서 이어서 나머지 인원들도 군입대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BTS 진 입대일에 슈가는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게 되었다는 헤프닝도 있었습니다.

BTS 지민BTS 지민

나머지 BTS 멤버인 제이홉, RM, 지민, 뷔, 정국 중에서 상당수는 내년에 입대를 하게 될 수 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군대 공백기로 인해 BTS 지민을 포함한 완전체가 복귀하려면 빠르면 2025년쯤 되지 않을까 예측하고 있습니다.

BTSBTS BTSBTS


BTS 지민을 포함해서 다른 멤버들도 빠르게 군백기를 마치고 컴백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국의 문화재라고도 불리는만큼 대단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시간이 군백기를 통하여 흘러가지만 복귀하고서도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며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또 다른 이슈들을 보고 싶다면?▼

 

튀르키예 지진 최악의 재난 피해상황

2월 6일 튀르키예 가지안테프 지역에 규모 7.8의 지진이 일어나면서 최악의 재난이 일어났습니다. 우리나라와 형제 국가로도 알려진 튀르키예에 예기치 못한 지진으로 인해 엄청난 피해를 입게

namanstory.tistory.com

 

이다인 이승기 결혼발표 '평생 책임질 사람'

최근 소속사와의 싸움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던 가수 겸 배우인 이승기가 오늘자 7일 손 편지를 자신의 SNS에 올려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로 이승기가 '평생 책

namanstory.tistory.com

 

갤럭시 S23 울트라 출시일 성능 가격 정보 총정리

갤럭시 S23 시리즈가 나오면서 이때동안의 갤럭시 모델 중 역대 최고 수준인 2억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였습니다. '갤럭시 언팩 2023'을 하루 앞두고 미국 샌프란시스코 중심가 마련된 체험관 벽면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