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이다인 이승기 결혼발표 '평생 책임질 사람'

반응형

최근 소속사와의 싸움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던 가수 겸 배우인 이승기가 오늘자 7일 손 편지를 자신의 SNS에 올려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로 이승기가 '평생 책임질 사람'이라며 4월에 결혼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다인 이승기 결혼발표 및 손 편지

이다인
이승기 SNS에 올린 손편지

이승기가 직접 쓴 손편지에는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라며 프러포즈에도 성공하여 팬분들께 전하고 싶은 마음에 손 편지를 쓰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드라마와 가수로서의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승기는 최근 자기의 소속사인 훅엔터테인먼트와의 매출액 분배에 대하여 논란이 생겨 피해자로 입증이 되어 안타까운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다인이다인이다인

그러나 이제는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 생길 정도로 사랑하는 연인인 이다인과 함께 결혼발표를 하게 됩니다. 안타까운 사건이 있었던 만큼 더 행복하게 이다인 씨와 결혼생활을 보냈으면 합니다.

이다인 이승기 프로필

●이다인 프로필(Profile)

이다인이다인이다인이다인
이다인

◎본명 : 이주희

◎출생 : 1992년 11월 5일, 30세

◎신체 : 165cm

◎가족 : 친아버지 임영규, 양아버지 이홍헌, 어머니 견미리, 언니, 남동생, 약혼자 : 이승기

◎직업 : 배우

2014년 드라마 '스무 살'로 데뷔하여 2019년 '닥터 프리즈너', 2020년 '앨리스' 등의 드라마에서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이승기 프로필(Profile)

이다인이다인이다인이다인
이승기

◎출생 : 1987년 1월 13일, 36세

◎신체 : 182cm, 70kg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약혼자 : 이다인, 반려견 빼로

◎직업 : 가수 겸 배우

이다인
이다인

2004년 정규 1집 '나방의 꿈'으로 가수로서 데뷔를 시작하여 가수 이후 예능과 연기도 섭렵하였는데 모두 다 성공한 흔하지 않은 케이스이면서 국민 허당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에서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가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고 '구가의 서'에서 흥행으로 배우로서 전성기를 맞이하며 2022년까지 꾸준하게 배우로서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다인이다인이다인이다인

예능에서는 1박 2일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됨과 동시에 국민 허당이 되었고 이후 2015년에 방영된 신서유기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군 전역 후 여러 프로그램에서 메인 MC, 고정게스트를 담당하며 예능인으로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다인이다인이다인이다인

가수로서는 가수 이선희에게도 가수 제의가 올 정도로 노래를 잘했으며 데뷔곡인 '내 여자라니까'로 크게 인기를 얻으며 가수 활동의 혜성처럼 등장하였습니다. 이쯤 되면 못하는 게 없을 정도로 배우, 가수, 예능인 이승기의 커리어는 현재까지도 계속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다인이다인이다인이다인

배우 견미리의 딸 이다인

이승기와 결혼발표를 알린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로도 유명합니다. 2003년 드라마 '대장금'을 통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된 배우 견미리는 드라마 '주몽', '이산'에 이어 2020년 '편의점 샛별이'까지 출연하며 아직까지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유명 중년 배우 겸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다인이다인이다인이다인
이다인

그리고 딸인 이다인도 배우로서의 길을 걷고 있는 와중 이승기와의 열애가 인정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이다인과 이승기가 결혼발표 이후 2023년 4월 7일에 결혼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앞으로의 결혼생활 이다인과 이승기 모두 행복하게 보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