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빠르게 알아보기

반응형

모범택시가 드디어 2월 17일에 재운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모범택시 시즌1이 인기를 끌었던 만큼 모범택시 시즌2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는 어떻게 달라졌을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까지 모아보았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 정보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Taxi Driver 2 - 2023)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모범택시 시즌2 포스터

◇장르 : 범죄, 액션, 누아르, 블랙 코미디

◇채널 : SBS 금, 토 드라마

◇방송 시간 : 오후 10 : 00 ~ 오후 11 : 10

◇방송 기간 : 2023년 2월 17일 ~ 2023년 4월 8일(예정)

◇몇 부작 : 총 16부작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시즌 1 : 19세 이상 시청가)

모범택시 시즌2 공식 홈페이지

 

◎줄거리 :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대신 모범택시를 운행하며 복수해 주는 복수 대행극입니다. 모범택시 시즌2는 해외를 배경으로 진행되며 새로운 등장인물 '온하준'이 추가되면서 스케일이 시즌1 보다 더 큰 복수를 보여줄 듯합니다.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김도기(배우 : 이제훈)

김도기김도기이제훈모범택시 시즌2 김도기

前 육군사관학교, 특수부대 장교 출신으로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입니다. 시즌1에서 보여줬듯이 타고난 직관력과 냉철한 판단력으로 위기 상황에서도 대처 능력이 뛰어납니다. 어머니가 살인마에게 당하고 이를 복수하고 나서도 아픔은 치유되지 않았지만 소중한 무지개 운수 식구들을 만나 복수 대행에 앞장섭니다.

◎장성철(배우 : 김의성)

장성철장성철장성철모범택시 시즌2 장성철

무지개 운수 대표로 범죄피해자들을 돕는 지원센터 '파랑새 재단'의 대표입니다. 예전 부모님이 연쇄살인범 오철영에 의해 살해당하는 비극을 겪고 법에 대한 불신이 생기게 되고 파랑새 지원센터라는 범죄 피해자 재단을 통해 자신과 비슷한 아픔을 가진 사람들을 돕습니다. 시즌1에서는 범죄자들을 가둬놓고 사육하듯이 지냈으나 이는 비인권적임을 깨닫게 되고 시즌2부터는 불법을 저지르는 사람들을 단죄하는 무지개 택시 회사를 제대로 운영하게 됩니다.

◎안고은(배우 : 표예진)

안고은안고은모범택시 시즌2모범택시 시즌2 안고은

꿈이 많은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으나 친언니가 유데이터 일당에 의해 스스로 목숨을 끊는 비극을 겪게 되고 시즌1에서 유데이터에 대한 복수를 끝마치고 나서 성숙해진 고은이 경찰 시험에 합격하고 무지개운수를 떠나게 됩니다. 시즌2에서는 다시 무지개운수로 복귀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최경구, 최주임(배우 : 장혁진)

최주임모범택시 시즌2 최주임

무지개 운수 정비실 엔지니어로 모범택시를 계속해서 업그레이드시켜 복수대행에 최적화된 택시로 만들어버려 '무지개 운수 브레인'으로 불립니다. 무지개 운수 인원 중에는 마음속 상처가 없는 인원이 없는 데 최주임도 마찬가지입니다. 시즌2에서는 멋진 발명품으로 다시금 무지개 운수로 복귀하게 됩니다.

◎박진언, 박주임(배우 : 배유람)

박주임모범택시 시즌2 박주임

최주임과 콤비로 무지개 운수 정비실 엔지니어입니다. 유명 항공사 항공기 정비원 출신으로 똥차도 스포츠카로 만들어버립니다. 묵묵히 자기 일에 매진하며 정비, 수리, 세차 등 온갖 일을 다합니다. 시즌1 이후 로켓 개발팀에 입사하며 러시아로 발령이 나게 되는데 시즌2에서 다시 무지개 운수로 복귀하면서 더 발전된 엔지니어의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온하준(배우 : 신재하)

온하준모범택시 시즌2 온하준

모범택시 시즌2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인 온하준은 무지개 운수에 신입 일반 택시기사로 새롭게 취직하게 됩니다. 싹싹하고 해맑은 성격으로 도기와 동료들에게 호감을 사게 되는데 도기 집 아래로 이사 올 만큼 열정적입니다. 그러나 열정만큼 일이 쉽지 않아 사고를 많이 치는데, 그러던 중 우연히 지하정비실 비밀 통로를 발견하게 됩니다.

●인물관계도

모범택시 시즌2 인물관계도
모범택시 시즌2 인물관계도

시즌1 최종 악역이었던 대모 라인이 협력 관계에 들어서게 되고 검찰 라인은 무지개 운수를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시즌2에서는 대모 라인이 제대로 아군이 되면서 스케일이 큰 복수를 할 수 있을 듯 보입니다.

모범택시 정주행 기회!

이제훈이제훈

SBS '모범택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범택시 시즌1을 무료로 공개하였습니다. 아직까지 모범택시를 시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1/20~2/20까지 무료 기간이니 17일 모범택시 시즌2 개봉 전까지 빠르게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즌1 당시 시청률이 20% 대였던 만큼 이번 모범택시 시즌2의 이야기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사진 출처 - SBS)

모범택시 시즌1 다시 보기

'모범택시'급 라인업 드라마 모음▼

 

대행사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모아보기

JTBC 드라마 대행사가 연이어 흥행하면서 최근 방영된 8회에서 시청률 12%를 찍으며 10%대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대행사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대해 간단하게 모아봤습니다. 대행사 드라마

namanstory.tistory.com

 

빨간풍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들여다보기

드라마 빨간풍선 12회가 방영되면서 시청률을 8%대를 기록하면서 빨간풍선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빨간풍선 재방송 편성과 등장인물 정보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드라마 '빨간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