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송혜교 더 글로리 활약 및 프로필 모아보기

반응형

드라마 '더 글로리'가 흥행하면서 주인공 역인 '문동은' 역을 맡은 송혜교 배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40대가 되어서도 빛나는 미모와 더불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송혜교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배우로 꼽히고 있습니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의 송혜교 활약상에 대해 모아보았습니다.

'더 글로리' 송혜교

송혜교
더 글로리 등장인물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더 글로리'는 공개일인 12월 30일 이후 열흘 뒤인 1월 11일에 '비영어권 TV부문 주간 1위'라는 말도 안 되는 흥행을 거두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아직까지는 시즌1만 공개되었으며 3월에 시즌2가 공개되면서 시즌1에 쌓았던 빌드업을 시즌2에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 글로리 다시 보기

송혜교송혜교송혜교송혜교

'오징어 게임'에 이어 K 드라마가 연이어 흥행하면서 송혜교가 주인공을 맡은 '더 글로리'도 흥행하면서 배우 송혜교에게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40대 초반 나이에 송혜교의 '더 글로리'에서의 연기력과 미모에 사람들은 40대 초반이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의 얼굴이라며 외모에 대한 극찬과 동시에 연기력 또한 뛰어나다며 인정하였습니다.

송혜교송혜교송혜교송혜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피해자로 등장하는 '문동은' 캐릭터는 가해자들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빌드업을 쌓는 모습을 시즌1에서 보여주었으며 송혜교가 이러한 캐릭터를 잘 소화해 냈습니다. 그리고 시즌2에서는 빌드업을 통해서 가해자들에게 제대로 된 복수를 시작하게 되는 내용이 펼쳐지게 됩니다. 송혜교 배우가 어떻게 연기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더 글로리 다시 보기

송혜교 프로필

송혜교송혜교송혜교송혜교

◇이름 : 송혜교

출생 : 1981년 11월 22일, 41세, 대구 출신

신체 : 161cm, 45kg

소속사 : UAA

주요 활동

- 드라마 '순풍산부인과'를 시작하여 송혜교는 스타 배우로 떠오르게 되면서 드라마 '가을동화', '풀하우스' 그리고 송중기와 송혜교의 합작인 '태양의 후예', 이번에 나온 '더 글로리'가 흥행하면서 10대 중반 데뷔 이후 40대 초반까지 송혜교는 배우로서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외모까지 겸비하고 있어 화장품 모델로도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송혜교송혜교송혜교송혜교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와 송혜교가 눈이 맞게 되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지만 1년 8개월 후 이혼이라는 결정을 내리게 되면서 현재까지는 미혼인 상태입니다.

송혜교송혜교송혜교송혜교

◇송혜교 수상 경력(2010년 이후)

송혜교송혜교

○작품 '오늘' [2011년] : 제12회 올해 여성영화인상 - 연기상

○작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2013년] : 제2회 에이판 스타 어워즈 - 대상, SBS 연기대상 - 10대 스타상, 여자 최우수 연기상

송혜교송혜교
송혜교송혜교

○작품 '태양의 후예' [2016년] : 제5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 베스트 커플상(송중기, 송혜교), 제7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 대통령 표창, KBS 연기대상 - 아시아 최고 커플상(송중기, 송혜교), 베스트 커플상(송중기, 송혜교), 대상

작품 '태양의 후예' [2017년] : KoreanUpdates Awards - Best Actress 상, Couple of the year(올해의 커플상/송중기, 송혜교), 제12회 숨피어워즈 - 여우주연상, 베스트 키스상(송중기, 송혜교), 제5회 드라마피버 어워즈 - 여우주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