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임영웅 콘서트 정보 프로필 소속사 모아보기

반응형

지난 2020년 10월 말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린 '2020 트롯 왕중왕전 준결승'에서 부른 임영웅의 '가지 마' 무대가 700만 뷰를 달성하였습니다. 임영웅의 콘서트 정보들과 프로필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영웅 프로필(Profile)

●본명 : 임영웅

●출생 : 1991년 6월 16일, 31세

●신체 : 182cm, 72kg

●소속사 : MULGOGI MUSIC

임영웅 콘서트 정보 프로필 소속사 모아보기

- 2016년 8월 8일에 '미워요' 곡으로 데뷔하여 2017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거두면서 유명세를 얻기 시작합니다. 일찍 데뷔하여도 인기가 많아지기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트로트계에서 2년도 안 돼서 트로트 가수로서 자리를 잡게 됩니다. 그리고 2020년 '미스터트롯'에서 압도적 1위를 달성하며 성공가도를 달리게 됩니다.

임영웅의 '가지 마' 700만 뷰 달성

TV 조선에서 방영했던 전국 각자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곡을 받아 그 자리에서 바로 불러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프로그램인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가지 마 곡이 유튜브 700만 뷰를 달성하였습니다.

임영웅 트롯 왕중왕전 준결승임영웅 가지마

임영웅의 인기와 시원한 가창력, 무대 매너 등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이번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린 '가지 마'곡의 인기로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정보

임영웅이 새로운 곡을 낼 때마다 멜론, 지니 등의 음악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때 1~10위까지 전부 임영웅의 곡으로 채워진 적도 있을 만큼 그의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임영웅 남자솔로 아티스트 1위멜론차트 임영웅 1위
임영웅 콘서트

●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정보

- 다가오는 2월 11일 ~ 2월 12일에 미국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에서 임영웅 콘서트 'IM HERO in Los Angeles'가 열리게 됩니다.

임영웅 콘서트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임영웅 콘서트

또한 CGV 측에서 오는 3월 1일 'IM HERO THE FINAL'이라는 임영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가 개봉됩니다. 영화에는 작년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공연 중 '2022 IM HERO 앙코르'의 무대와 함께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이 담겨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영탁 근황 및 소속사 프로필 논란 정리

31일 영탁의 소속사 밀라그로 측은 2월 6일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서 영탁 필리핀진출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영탁 필리핀진출은 인도네시아에 이어 두 번째 외국 진출입니다. 영

namanstory.tistory.com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25명 공개 XX가 진?

미스터트롯 2의 결승진출자명단 25명이 공개되면서 나날이 시청률 20%대를 기록하며 흥행하고 있는 미스터트롯2 시청자들에게 더 치열한 경쟁을 보여줄 듯싶습니다.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