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영탁 근황 및 소속사 프로필 논란 정리

반응형

31일 영탁의 소속사 밀라그로 측은 2월 6일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서 영탁 필리핀진출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영탁 필리핀진출은 인도네시아에 이어 두 번째 외국 진출입니다.

영탁 프로필

손찌검 영탁웃는 영탁
영탁

●본명 : 박영탁

●출생 : 1983년 5월 13일, 39세, 경상북도 문경시

●가족 : 부모님

●소속사 : 밀라그로

●데뷔 : 2007년 노래 '사랑한다'

- 데뷔 이후 2016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면서 '네가 왜 거기서 나와' 곡을 만들어 인기를 끌던 중 2020년 TV 조선 트로트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면서 첫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영탁 근황 및 필리핀진출 일정

31일 가수 영탁이 필리핀진출을 하게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영탁은 오는 2월 6일~2월 7일 이틀간 필리핀 현지 언론 콘퍼런스와 방송 출연, 인터뷰 등을 진행하게 됩니다.

하트해외진출미스터트롯영탁

필리핀 인기 프로그램인 'It's showtime'과 'URANG HIRIT' 등에 출연하게 되면서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게 됩니다. 영탁은 필리핀에서 현지 각종 매체와 기자회견을 통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K트로트의 매력을 전파할 예정입니다.

영탁힘쎈여자 강남순

영탁의 필리핀진출과 같은 해외 진출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첫 번째는 작년 12월 인도네시아로 출국하여 콘서트 '사랑해요 인도네시아 2022', 지상파 TV쇼인 '브라우니스 티티브이'에 출연하면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활약을 하였습니다. 한편 영탁은 JTBC 드라마 '힘센 여자 강남순'에도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모습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탁 소속사 논란

영탁의 소속사인 밀라그로의 대표는 영탁의 '네가 왜 거기서 나와' 곡의 사재기 의혹으로 검찰 송치를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영탁영탁

결국 음원 사재기를 인정하고 욕심에 이성을 잃었다며 밀라그로 이재규 대표는 "오랜 무명 생활 끝에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능력만으로 주목받게 된 아티스트에게 누를 끼쳐 미안한 마음이다"라고 전하며 반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라그로영탁

예전의 일을 바로잡고 다시금 영탁의 해외진출을 통해서 전성기가 꺾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정부24 난방비 지원 받기(보조금24 신청 방법)

정부 24에서 난방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정부 24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난방비 할인 정보인 보조금 24에 대한 내용과 보조금 24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namanstory.tistory.com

 

2월 제철음식 7가지 및 효능 총정리

제철음식은 제철일 때 먹어야 비로소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2월에 꼭 먹어야 하는 제철음식 7가지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음식들이

namanstory.tistory.com

 

특례보금자리론 신청 방법

지난해 기획재정부 측에서 2023년 1분기에 시행한다고 하였던 특례보금자리론을 1월 30일부터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처럼 금리로 부담되는 시대에 좋은 제도인 특례보금자리론 신청에

nam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