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 결혼 프로필 신혼 생활 모아보기

반응형

30일 오전에 배우 송중기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동시에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임신 소식까지 알리면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겠다고 전하였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송중기 결혼과 프로필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프로필

●이름 :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

출생 : 1984년 7월 21일, 38세

직업 :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케이티 프로필배우 케이티

송중기의 그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는 1984년생 영국 출생으로 올해 38세이며 과거에는 배우로 활동하였으며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하며, '보르지아', '나의 아버지', '온 에어 : Success story' 등에 출연하였고 현재는 배우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 결혼

드라마 '빈센조'와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인공을 맡은 배우 송중기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송중기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졌습니다. 26일에는 송중기의 소속사인 하이지음스튜디오에 따르면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와 1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여자친구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였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 결혼송중기

송중기는 오늘 30일에 팬카페를 통해서 결혼을 발표하면서 재혼하였다는 글과 함께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의 임신 소식까지 전했습니다.

송중기송중기 수상

작년 9월 2022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에서 송중기가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수상 소감 중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라고 언급하며 케이티를 직접 언급하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공항룩

그리고 저번달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도 여자친구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동행하였으며 귀국할 때도 함께 오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였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신혼 생활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빈센조' 드라마 촬영 이후 이탈리아에서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지난해 봄에 송중기를 따라 한국으로 왔으며 한남동 빌라에서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송중기 결혼신혼 생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임신하자 그녀의 부모님까지 한국으로 초청하여 200억 원대의 이태원 자택에서 가정을 꾸리게 되었습니다. 송중기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며 그 소망을 달성하였고 나중에 결혼식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피지컬 100 우승자 우진용 프로필 및 상금 정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인 피지컬 100이 흥행하면서 한국 예능이 세계적으로 퍼져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피지컬 100 마지막 회에서 크로스핏 선수인 우진용이 우승자가 되면서 많

namanstory.tistory.com

 

전도연 드라마 '일타스캔들' 활약으로 시청률 10%대 돌입

드라마 '일타스캔들'이 시청률 10%대에 돌입하면서 여주인공인 전도연 배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도연 배우는 남주연인 정경호 배우와 10살 이상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namanstory.tistory.com